티스토리 뷰

시바이누코인 2024년 7월 22일.
시바이누코인 2024년 7월 22일 오전 10시 30분경 0.02508을 보여주고 있다. 시바이누코인은 밈코인으로 시작하였고, 발행량이 수백조 개에 달하여, 21년 10월의 급등 이후의 가격으로 지속되다가 24년 비트코인 반감기의 시작으로 4배 이상의 급등을 보여준 후 그 성장세가 미미하다.
하지만 다른 코인들도 미미하기는 매한가지니 일회일비하지말자.
코인판에 몸을 담은 이상 코인에 대해 공부하기 싫다면 관련 정보를 듣고 한동한 코인은 잊고 살자. 투자할 때에는 잃어도 손해라고 생각하지 않을 정도로 하고, 급등이 있을 때 조금만, 아니 전재산을 투자했었더라면 더 좋았을 것이다라는 말도 안 되는 생각은 하지도 말자.
어차피 그렇게 투자했다면 그 코인은 상폐되는 코인이라고 생각하자. 어쨋든 시바이누코인은 현재에도 소수점자리에 그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 코인으로서 소수점을 없애기 위한 여정을 달리고 있다.
현재 시바이누코인 커뮤니티에는 지속적인 탈중앙화와 발행되어 있는 코인의 소각으로 그 가격의 형성을 급등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하고 있다.
다만 코인과 화폐의 공통점인 '사용가치'에 있는데, 시바이누코인 역시 여러 서비스와 결제의 협약을 통하여 다국적 기업과의 소통 및 계약체결등으로 자신의 한계를 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리플처럼 '리또속'일 수 있겠지만 지난 시간들에 우리가 후회했던 '비트코인을 10년 전에 샀더라면'이라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서 또 10년을 바라봐야 한다는 마음 가짐을 잊지 말고, 절대 전재산을 몰빵 하여 자신의 살을 깎아먹는 투자, 아니, 투기는 하지 말자.